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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 절차 안내
1. 시험의뢰서 작성 전 시험분석센터 직원과 상담
2. 성적서 발급 목적 / 분석시료량 / 기타 요청 사항 등 상담하여 결정
Tel. 031-893-5403, e-mail. dsentec@dsentec.com
3. 시험평가 서비스 수수료 안내
당사는 (사)한국방사능분석협회의 기준 단가를 준수합니다.
(성적서 종류, 시료의 성상 및 형태, 전처리 및 측정 방법 등에 따라 최종 수수료는 기준 단가와 다를 수 있으므로,
시험검사 접수 신청을 통해 수수료 견적을 진행 부탁드립니다.)
시험의뢰 작성
· 시험의뢰서 작성 전, 자사에 상담 전화를 부탁드립니다.(디에스엔텍 Tel. 031-893-5403, Fax 031-624-5403) · 다수 시료 및 시험항목 의뢰 시 성적서 1부에 통합 발행 또는 분리 발행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 · 의뢰기관명, 대표자명, 성적서 기재 주소, 시료명에 대해 의뢰서 상에 오기재, 성적서수령방법 오기재로 인한 성적서 재발행 시 추가비용이 · 시험 후 시료처리방법 오기재로 인한 시료 오발송 및 분실 우려가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 시료 전달 · 접수 시 다음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시험의뢰서 1부 - 제품명, 규격, 시방, 구성성분 및 제조공정에 관한 서류 1부 -「산업안전보건법」제 41조에 따른 물질안전보건자료(MSDS) 1부 시험접수완료 확인 · 시험수수료 납부 및 시료가 전달(자사 도착일 기준)이 되어야 시험 접수가 완료되며, 시험접수완료일로부터 시험이 진행됩니다. · 접수확인증은 의뢰담당자님의 E-mail 또는 방문 시 직접 전달 드립니다. 시험 진행 및 완료 고지 · 시험 완료 시 의뢰담당자님의 E-mail로 성적서 사본을 송부하여 기관명, 대표자명, 성적서 기재 주소, 시료명의 오기재 확인 요청과 함께 시험 완료를 고지 드립니다. 해당 성적서 사본은 오기재 확인용으로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없으며, 시험결과는 수정 불가합니다. · 시험완료고지일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만 성적서 오기재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. 성적서 발급 · 성적서는 시험완료고지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에 발급됩니다. · 성적서 수령방법에 따라 성적서 실제 수령일은 성적서발급예정일과 다를 수 있습니다. · 성적서 재발급 시 수수료 국문 40,000원, 영문 50,000원이 부과됩니다. 시험 후 시료처리 방법 · 시험기관 자체폐기 요청은 사전협의 후 지정 가능하며, 시료에 따라 폐기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해당 비용은 시험 수수료와 함께 납부되어야 하며. 성적서 발송 후 2주 동안 보관 후 폐기가 진행됩니다. · 직접방문회수 시 의뢰담당자(대리인)께서는 시료를 찾으러 오시기 전에 완료 여부를 전화로 문의하시고, 운영시간 내에 접수확인도장이 찍힌 의뢰서와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· 직접방문회수를 신청하였으나 시료 미회수 시(시험완료고지일로부터 4주까지) 성적서 수령 주소로 발송(착불)됩니다. 시험수수료 결제안내 · 입금계좌 : 기업은행 561-000910-01-066 ( 예금주 : (주)디에스엔텍 ) · ※ 입금자가 시험의뢰기관명(개인명)과 다를 시,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(Tel. 031-893-5403, Fax 031-624-5403) |